제목 | 2024학년도 수시 합격자 입학포기원(예치금 환불) | ||
---|---|---|---|
등록자 | 입시센터(20220056) | 등록일자 | 2023-12-18 |
첨부파일 | |||
2024학년도 합격자의 등록금 환불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, 입학을 포기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붙임 자료를 작성하여 접수 바랍니다.
★ 신청방법 : 신청서를 출력하여 작성(서명)한 후 팩스 송부(팩스가 불가능할 경우 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가능) 1. 첨부파일의 입학포기원과 증빙서류(신분증 사본, 통장 사본)를, 입시센터 FAX 063-450-8065 또는 이메일로 접수 2. 환불 계좌가 보호자일 경우에는 학생과 보호자의 관계를 나타낼 수 있는 증명서(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)을 추가 제출 3. FAX 또는 이메일 송부 후에, 입시센터(TEL 063-450-8047)로 입학포기원 수신 여부를 반드시 전화로 확인 4. 접수 확인이 완료된 후 타 대학에 진학이 가능하며, 등록금 환불은 약 5일 정도 소요 5. 접수기간 : 2023.12.18(월)~(즉시) ※ 포기사유 발생 즉시 최대한 빠르게 접수해야 함 6. 문의처 및 팩스번호 - 접수문의 : 입시센터 TEL 063-450-8047 - 팩스접수 : 입시센터 FAX 063-450-8065 - 이메일접수 : 입시센터 dhkim@kunjang.ac.kr * 전화 가능시간 : 평일 09:00~15:00(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) 7. 유의 사항 - 등록금 반환은 행정절차 관계로 수일(약 5일)의 기간이 걸립니다. - 첨부서류를 함께 제출해야만 입학포기원 접수가 됩니다.(학생 본인 의사 증빙) - 입학포기원 접수 후 입시센터로 입학포기원 접수여부를 반드시 전화로 확인해야 합니다. - 접수 미확인으로 인한 학생 불이익 발생 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