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생이 매 학기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는 것을 말한다.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처리 된다.
1학기 : 재학생은 2월 중순
2학기 : 8월 중순
고지서 지참하여 은행창구에서 납부가능
개인별 가상계좌로 송금 가능 (가상계좌 입금 가능시간 : 평일 09:00 ~ 16:00)
- 가상계좌는 개인별 학생명의로 부여된 고유계좌로 예금주가 학생본인이며, 은행, 인터넷뱅킹 및 폰뱅킹을 통하여 계좌이체하면 자동 등록처리 된다.
- 농협, 하나은행 가상계좌로 입금하거나, 납부한 경우 실시간 등록확인 문자 발송.
- 학교홈페이지 학생포털에서 납부 다음 날 부터 등록확인이 가능함
등록금 분할납부
- 등록금은 2회로 분할납부할 수 있음
- 1차분은 등록 기간 내 혹은 학기개시 4분의 1 경과 전까지 경리팀을 방문하여 분납신청 후 은행계좌로 입금
- 2차분은 학기개시 2분의 1 경과 전까지 납부하여야 함(신입생의 경우는 입학금 전액과 수업료 1회분을 입학일 전까지)
발송 : 재학생 및 복학대상자는 보호자주소로 개별 발송
(단, 조기복학자 및 재입학자는 경리팀에서 개별 수령 또는 대학홈페이지 학생포털에서 출력)
출력 : 포털 → 로그인 → 종합정보시스템 → 등록관리/등록금고지서 조회
재입학생 및 조기복학자는 교학처에서 신청 완료 후 경리팀에서 고지서 수령
포털 → 로그인 → 종합정보시스템 → 등록관리/등록금고지서 조회
1학점부터 3학점까지는 해당 학기 수업료의 1/6 해당액
4학점부터 6학점까지는 해당 학기 수업료의 1/3 해당액
7학점부터 9학점까지는 해당 학기 수업료의 1/2 해당액
10학점 이상은 해당 학기 수업료의 전액(개정 2017.12.01)
등록금 관련 : 경리팀 063-450-8027
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: 교학처 장학담당 063-450-804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