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신청방법 안내 | ||
---|---|---|---|
등록자 | 교무1팀(20080003) | 등록일자 | 2024-12-12 |
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신청 안내
계절수업 운영규정 제2조(개설)에 의해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신청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 대상자는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 1. 신청서 제출기간: 2024.12.13.(금) ~ 18.(수) 14:00까지 - 제출방법: 학생 → 지도교수 → 학과장 → 교학처 - 해당과목을 재수강으로 신청하는 경우 <재수강 신청서> 첨부 - 수강신청 인원이 4명 미만일 경우 폐강될 수 있음 2. 수강료 납입기간: 2024.12.13.(금) ~ 18.(수) 14:00까지 - 수강료는 반드시 해당 학생 본인이름으로 납입 3. 개설 공고: 2024.12.20.(금) 4. 수강신청 기간: 2024.12.23.(월) ~ 24.(화) 14:00까지 - 포털(http://portal.kunjang.ac.kr) → 종합정보시스템 → 수강관리 → 수강신청관리 → 학생수강신청 5. 신청가능 학점: 최대 6학점(3과목 이내) 6. 수업기간: (예정) 2024.12.30.(월)부터[4주 이내] - 대 상: 재학생 중 학점 미취득자 - 장 소: 교수자 지정 강의실 - 수 강 료: 1학점당 40,000원 예) 2학점 x 40,000원 = 80,000원, 3학점 x 40,000원 = 120,000원 7. 수강료 납입방법 - 계좌번호 : 농협 301-0323-8029-61 (예금주 : 군장대학교) 8. 환불기간: 2024.12.26.(목) 이후 〈 유의사항 〉 1) 계절학기 수강시간은 1학점당 15시간 이상 이수를 원칙으로 함 2) 계절학기 수업 중 1/4이상 결석한 자는 학점을 취득할 수 없음 3) 재수강 과목의 성적은 B+이하로 제한되며 초과할 수 없음 4) 수강신청 인원이 4명 미만일 경우 폐강될 수 있음 5) 수강료를 납부하고 종합정보시스템에 수강신청을 하지 않았을 경우에 수강료 환불이 불가함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