① 군장대학교 학사행정망에 IP 및 도메인 신청 메뉴 클릭
② 건물/호실, 사용부서, 장비구분 등 필수 정보를 입력합니다.
③ 신청 정보는 관리자에게 전달되며, 관리자가 신청자에게 신규 IP를 할당하게 되면 신청자가 사용가능한 IP정보가 화면에 나타납니다.
IP신규 신청이 잘못되었을 때에는 “신청목록”에서 해당정보를 선택 후 "IP신청삭제"를 클릭하면 내용이 삭제됩니다.
① 사용자가 IP신청 시 입력한 건물을 이동하는 경우 현재 사용하고 있는 IP를 반납해야 합니다.
② 건물별로 사용가능한 IP 영역이 다릅니다.
③ 공용 사무기기(프린터, 스캐너, 복합기, 공용PC)의 담당자 변경 시에는 반드시 “IP반납 신청”을 한 후 새로운 담당자에게 IP를 이관해야 합니다.
① 업무에 도메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도메인을 입력한 후 “도메인 신청”을 하고, 작업이 완료된 뒤에는 “도메인 반납”을 해야 합니다.
② 도메인을 이용하여 웹서비를 제공하는 경우 정보보안 담당자와 보안협의 후 도메인 등록이 가능하며, 보안상 문제가 있다고 판단될시 도메인 신청을 반려할 수 있습니다.